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일상다반사~

모두들 일하기 싫고 다 귀찮을때... 어떻게 하세요???



모두들 일하기 싫고 다 귀찮을때... 어떻게 하세요???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거의 한달이 되어가네요..
처음엔 정말 열심히 하려고 했는데... 이게 생각처럼 정말 쉽지가 않더군요...^^:

기존 원래부터 하던 개인적인 프로젝트 작업도 병행해야하고..
업체들 미팅, 회의 까지 정신없이 다니다보면... 매일매일 지치기 일쑤이고..

그러면..포스팅도 해야하는데...하고 맘만 가질뿐...
요근래 자주 포스팅을 빼먹고 있네요...에효..ㅜㅜ




머..핑계라면 핑계이겠지만...
사실 포스팅을 할 시간이 없다기보단...

요즘들어 모든일이 다 귀찮고 하기가 싫어지네요...ㅜㅜ
일년에 한두번 이리저리 일체 치이다보면..늘 겪는 슬럼프 비슷한것인데...

가을막바지에 이렇게 또 경험하고 있는지라....ㅡㅡ;

왜이리 일도 블로그도 손에 안잡힐까요....
그렇다고 맘놓고 여행이라도 떠날수 있는 용기도 없으면서...
그냥 하루에도 몇번씩 멍하니~~~ 멍때리는 놀이만 즐기고 있네요...^^:


다들 저처럼 일하기 싫고 귀찮을땐 어떻게 하세요??
머 좋은 대처방법이라고 있으시면 저한테도 공유좀 해주세요~~~^^


그냥 누구나 겪는것이니 조금만 참으면 다시 정상으로 되돌아 올때까지 기다리면 될까요?
아니면..
다른방법을 찾아서라도 언능 슬럼플 아닌 슬럼프에서 벗어나야 할까요?

여러 블로거님들의 소중한 조언좀 제게 나누어 주세요~~ 헤헤


오늘 많이 춥네요...
낼까지 춥다하는데... 다들 감기 걸리지않게 조심하시구요~~^^


아참.. 독감백신 접종하는 시기라네요~~
올 겨울 건강한 생활을 위해 독감예방도 꼭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