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스토리

하루 시리즈 4편 총정리~!! 고등학생,대학생,직장인,군인의 하루~ 네티즌 공감 100%~!!



하루 시리즈 총정리~!! 고등학생,대학생,직장인,군인의 하루~ 네티즌 공감 100%~!!

요근래 인터넷상에서 대유행 하고 있는 하루시리즈 다들 아세요??

처음엔 외국에서 직장인의 하루라는 제목으로 올라온게 시초였는데요..
언제부턴가 우리나라에서도 각종 하루 시리즈가 많이 제작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네요~

하루 시리즈 총정리~!! 고등학생,대학생,직장인,군인의 하루~ 네티즌 공감 100%~!!


저도 한번 찾아보니 군인의 하루라는 것도 있을정도로...
하루 시리즈의 인기는 정말 대단하다 싶을 정도네요~ㅋㅋ

각각 동영상들은 짦게는 5초에서 대부분 10초이내외의 제작물인데요..
짦지만 보는내내 공감완전 100% 더라구요~~ 저도 보면서 혼자 계속 낄낄~~ 웃기만 했네요~

해서 오늘은 주말이고 해서 편안하게 웃어보자는 의미로 하루 시리즈를 총정리 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각 동영상의 순서는 고등학생의 하루, 대학생의 하루, 직장인의 하루, 군인의 하루등..순서로 나열하겠습니다.



 1. 고등학생의 하루




저의 고등학교시절엔...급식도 없었고..이정도로 치열하진 않은듯 싶네요.ㅋㅋ(앗..나이가 공개되나?ㅋ)
요즘 고등학생들 참으로 힘드게 사는군요...에고..

이제 수능도 끝났으니 올 겨울엔 그동안 못해본 일들 다 하길 바랄뿐입니다~~^^




 2. 대학생의 하루



대학생의 하루...ㅋㅋ 술먹고 늦잠자고 또자고...ㅋㅋㅋ
저도 대학때는 이렇게 거의 놀고 먹은 기억만 있네요.ㅋㅋㅋ

그래도 공부할땐 다들 하겠죠?? 저도 졸업반때는 그래도 열심히 했던 기억이...^^:

아~~요즘 대학생들 학비가 너무 비싸서 저렇게 술먹고 늦잠자는 분들은 설마~~많이 없겟죠? ^^




 3. 직장인의 하루



위 직장인의 하루가 바로 지금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하루 시리즈의 원조라고 하네요~

외국 직장인의 하루지만..머 ~~한국하고도 큰차이는 없는듯합니다~ㅋㅋ
다들 직장인의 애환은 똑같은것 같네요~~^^

저도 웹디의 하루라는 제목으로 한번 만들어 보고 싶은 생각이..ㅋㅋ
(장시간 회의하고, 시안잡고, 말도안되는 수정사항에 다시 뒤업고..또 장시간회의..등등..ㅋㅋ)




 4. 군인의 하루



군인의 하루.. 의경인지 전경인지 전 잘모르겠네요??

머 그래도 일반 군인들과의 하루하고 큰차이는 없네요~~
저의 군대시절엔 시간나면 공중전화박스에 가서 전화하고, 쥐꼬리 만한 월급으로 매점가서 맛난거 사먹고~ㅋㅋ

그래도 당시엔 지긋지긋한 군생활이었는데..이렇게 지나고 보니..아련한 추억이 되네요~^^


어떠세요~~ 하루 시리즈 다들 보신소감이...

본인들과도 많이 다르지 않다는걸 느끼셨나요??
그말은 곧.. 현재 생활을 사는 모두가.. 치열한 경쟁속에서 획일화된 삶을 살고 있다는 반증은 아닐런지요??

저도 하루 시리즈를 보면서 웃긴 했지만..
한편으론 왠지 우리네 모든 하루가 이처럼 짧게 표현되고, 모두가 공감하다는 사실이 좀 씁쓸하긴 하네요.


이제 2010년도... 12월달도 약 한달 남았네요..

우리 모두 올해가 가기전 마지막 한달만큼은 평소에 하지 못했던 일들과 하고 싶었던 일들...
조금이라도 시간을 내어 해보는건 어떨까요~~

이제 주말이니 이번주말부터 한번 시작해보는건 어떠세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주말되시구요~~~ 늘 화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