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스토리

우와~ 저 올블로그 실시간 인기글에 올랐어요~^^

우와~ 저 올블로그 실시간 인기글에 올랐어요~^^
우와~ 저 올블로그 실시간 인기글에 올랐어요~^^

어제 유입경로를 살펴보니.. 먼가 이상한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먼지??? 하고 해당 링크주소로 가서 보니...

혹시나 하는 맘에 봤지만...아무데도 제글이 없는거예요.. 그래서 순간 급실망했죠...ㅜㅜ

헌데 아니다~~!! 분명 내글을 봤으니 링크타고 온거다~~!! 하고 생각하고.

쭉~~ 살펴보았는데.... 그순간...!!!!

떡하니 제글이 [실기간 인기글]에 올라가 있지머예요~~오호호..



또한 어제가 블로그 운영 5일만에 처음으로 방문자수 100명을 넘은날이기도 하구요~~

여튼 그순간 아주 기분이 정말 날아갈듯~~~ 머라 말로는 표현을 못하는...머 그런...ㅜㅜ




제가 괜한 유난을 떤나고 하실수도 있겠지만..

저 블로그 본격적으로 포스팅하고 시작한지...

이제 5일차였거든요~~~ 그래서 감회가 남다르더라구요~~~ 헤헤


물론... 여러 이글을 보는 여러 고수님들께서는 제맘을 한편으론 이해 가시는분들도 있지만.

머?? 그게 머 어쨋다고??? 하고 반문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거란거 잘 알아요~


헌데 전 정말 이제 막 시작해서 이런 경험을 솔직히 이렇게 빨리 할줄은 몰랐거든요...ㅜㅜ

저 아직 각종포털사이트에 사이트등록도 안되었고(사실 안한게 아니라 넘 빨리해서 거절당했네요.ㅜㅜ)

단지 메타블로그에만 등록하고... 다음과 네이버는 rss등록되었다고는 하는데..검색은 거의안되고있고..


정말 블로그 운영하는것이 이토록 힘든것인줄....

포스트글 하나하나 작성할때의 어려움과 먼지모를 부담감.... ㅜㅜ

이런저런 생각을 해보니 정말 기분이 날듯~~ 좋은건 사실이더라구요~~



그동안은 제 개인 블로그를 직접 운영을 하지않고..

그냥 거래처의 프로젝트를 의뢰받을때... 주위에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등 정보를 기반으로..

거래처들에게 관련 컨설팅을 해준게 다였다가..


올 여름에 제가 같이 일을 도와주고 있는 광고사진 전문 스튜디오의 블로그를 처음단계부터 같이 기획하고
운영하면서 그동안 말보단 간접적이나마 경험을 한게 다였더랬어요.

(물론 실제 사진관련 포스트글들은 같이 일하는 전문 사진작가분들께서 작성하신거구요~)


그당시 스튜디오 블로그가 다음메인과 다음뷰 베스트에 몇번올랐을때...

네이버 메인에 몇번 올랐을때.... 그당시의 기분이란 정말 세상을 다가진것 같았거든요..

물론 저도 사람인지라 한편으로는 나도 내블로그 이렇게 잘되었으면 좋겠다하고 생각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지금은 사진관련 블로그에선 유명한 블로그가 되었어요~ ^^)

그러다....정말 그러다...


지난주에 파워,프로블로거 모임을 다녀온뒤에..

맨날 저한테 블로그 빨리하라고 입에 달고 조언해줬던 인쇄쟁이 형말이 드디어 이해가 가기 시작했네요..





정말 케이블 광고에 나올듯한 대사지만.

" 와우~ 정말 이렇게 될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어요~"

이게 지금 제 심정이라고하면 이해하실런지요?? ^^:


여튼 블로거모임에서 정말 많은 조언을 받고, 듣고, 느낀게 한두가지가 아니었답니다.

정말 내가 잘할수 있을까?? 블로그를 한다해도 어떤주제를 가지고 해야하나?? 등등등..

말할수없는 부담감이 많았거든요...

그러다 그래~!!! 허접하고 실력없지만.. 난 웹디이니 내가 가진 스킬을 바탕으로 한번 해보자..

그래서 티스토리용 스킨을 배포하기 시작한거였어요~


아~~~ 정말 지금 생각보면 정말 블로그 운영한거 제게 있어서는 아주아주...

새로운 경험이고, 또다른 세계로의 도약인듯 싶네요...

그래서 당분간 아무생각없이 열심히 하려구요~~ 물론 지금의 초심을 늘 맘속에 간직하면서요...^^


고수님들~~ 저 앞으로도 잘할수 있겠죠??? *^^*


여튼 어제오늘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아주아주 간만에 행복한 주말이 될듯싶어요~~~


물론 여러분들도 저와는 다른 행복한 일로 기분좋은 주말 보내시길 꼭~~ 바랄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