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영화 스토리

남격 김성민 필로폰 투여로 구속.. 연예인 책임없는 행동들 이대로 좋은가??



남격 김성민 마약투여로 긴급체포,구속.. 연예인 마약사범 이대로 좋은가??

4일 밤 8시 30분경... 포털 뉴스와 실시간 검색에서 제 눈을 의심할만한 이름이 보여졌습니다.
그이름은 김성민... 바로 남자들의 자격에 출연하고 있는 탤런트 김성민씨...

작업을 하던도중... 트위터에 김성민씨를 거론하며 타임라인이 분주하더군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거참... 정말 김성민씨가 맞더라구요...ㅡㅡ;

해서 잠깐 휴식좀 취하는김에...이렇게 짜투리 포스팅을 해봅니다..

남격 김성민 필로폰 투여로 구속.. 연예인 책임없는 행동들 이대로 좋은가??

요즘 남자의 자격에서 아주 좋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서 저또한 개인적으로 좋게 보고있던 연예인중 한명인데..
특히나 얼마전 유기견 제제를 입양한 사람이.......
이렇게 멀쩡한 사람이 마약으로 인한 긴급체포 구속이라니....ㅡㅡ;

아래는 관련 기사를 요약한것입니다.

4일 오후 8시 SBS 뉴스를 통해 탤런트 김성민씨가 필로폰 투약협의로 역삼동 자택에서 검찰에 의해 긴급체포
되었다고 합니다. 김성민씨는 최근까지도 필로폰을 상습적으로 투약하고 이를 소지한 혐의를 받고 있었으며,
검찰조사 과정에서도 "해외에서 필로폰을 구입하여 본인이 직접 밀반입했다" 고 진술했다고 알려졌네요.

이에 검찰은 도주우려가 있다해서 구속영장을 발부하여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다시봐도 믿기지가 않는 내용이네요...ㅜㅜ

이에 김성민씨는 본인의 트위터에 곧바로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 실망하고 상처받을 모든 분들과 우리 가족들과 제가 사랑한 사람들 모두에게..."

라는 글로 사죄의 뜻을 밝혔다고 하네요..

남격 김성민 필로폰 투여로 구속.. 연예인 책임없는 행동들 이대로 좋은가??

이에 남자의 자격팀에서는 5일분 방송분부터 통편집을 감행하고 출연자체를 배제한다고 합니다.


허나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뒤늦게 사죄한다고 다 되는게 아니라고 봅니다..

잊을만하면 나오는 연예인들의 말그대로 범죄행위와 사회파장을 불러일으키는 행동들...

이름은 거론안해도 다들 아시겠지만..

마약투여, 성추행/성폭행, 병역비리, 음주뺑소니, 혼전임신, 절도, 폭력, 사기....등등

이게 무슨 검찰청의 범죄 일람표도 아니고...
툭하면 나오는 범법행위들....
이렇게 죄를 지어도... 이들은...
시간이 지나고 조용해지면..또 나오겠죠??
자숙의 시간을 가지겠다??? 그놈의 자숙의 시간은 대체 가지기만 무엇이든지 용서가 되는줄 아는듯싶네요..ㅡㅡ;

물론 이런 범법행위를 해도 버젓이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 정말 많습니다.
군대 다녀오면 되고, 아니면 몇년 조용히 있다가 다시 이슈만들어서 재기한다 도와달라 이러면 끝이죠..

이렇게 연예인들이 모든게 용서가 되는 사회... 한번쯤 생각해보셨나요??

일반인들은 한번 죄를 지으면 무슨 평생 족쇄처럼 따라다니는 것들이..
유독 연예인들에게만은 면죄부가 쉽게 주어지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언젠가 한번 연예인은 공인인가?? 아닌가??? 라는 문제로 잠깐 이슈가 되었던적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연예인이 공인이라 생각하나요?? 아니면 아니라고 생각하나요??
물론 이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만..

대체 언제까지 연예인들은 죄를 짓고도 이렇게 당당하게 살아가는 사회적모습을 바라만 봐야 할까요??

연예인을 흠모하는 청소년과 일반인들...
연예인이 되고싶은 지망생들...

과연 이들은 무엇을 보고 자랄까요??? 죄를 짓고도 할수있는 유일한 직업중 하나라고 말할것인가요??


물론... 비단 연예계뿐만은 아닙니다만... 정치계도...경제계도... 에효....
그냥 한숨만 나오네요... 답도 없는듯하고...

누군가 그러더군요...

대한민국은 돈만 있으면 전 세계에서 제일 살기좋은 나라이다 라고요....

그냥 씁쓸한 맘으로 짜투리 포스팅을 끄적여 봅니다..ㅡㅡ;

모두들 이런일들 그냥 한귀로 흘러들으시고..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ㅜ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