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행사 스토리

뉴웹픽 코리아 리뉴얼 이벤트에 당첨되었네요~ㅋㅋ



뉴웹픽 코리아 리뉴얼 이벤트에 당첨되었네요~ㅋㅋ

늘 자주가는 디자인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인 [뉴웹픽코리아]라는 곳이 있습니다.

뉴웹픽 코리아 리뉴얼 이벤트에 당첨되었네요~ㅋㅋ


전 개인적으로 아트웍 방식의 디자인 컨셉을 좋아하는 터라..
하루 한번씩은 꼭 방문해서 관련 정보를 찾곤 하는데..

올해 한번의 리뉴얼을 하고 나서는 또 다시 사이트 리뉴얼을 했더라구요..
그때 리뉴얼 이벤트를 하길래..

무심코 댓글 이벤트에 참여 하였구요... 그리곤 잊어 버리고 살았는데..
오늘 메일을 보니 당첨자 발표라는 메일이 왔고..

뉴웹픽 코리아 리뉴얼 이벤트에 당첨되었네요~ㅋㅋ


정말 아무 기대없이 사이트에 방문을 했는데..

아~~글쎄~~ㅋㅋㅋ

제가 댓글 이벤트 10명중에 한명으로 당첨자 명단에 떡~~하니 있지머예요~ㅋㅋ
그것도 젤앞에~~^^:

뉴웹픽 코리아 리뉴얼 이벤트에 당첨되었네요~ㅋㅋ


아~~ 넘 기분좋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해당 이벤트 포스팅도 참여 하는건데..좀 아쉽긴하네요~ㅋ

머~~그래도 이렇게 당첨이 되어 보고 싶었던 [크로스오버 작품집]을 수령받게 되어서.. 매우 만족하네요~^^

한동안 이벤트 참여에 신경을 쓰던 때도 있었는데..

그때이후로 이렇게 간간히 참여한 이벤트에 당첨되노라니...
힘들고 지친 제 삶에 단비처럼 느껴지는게..
새로운 활력소를 주네요~~^^

디자인에 관심 많으신분들은... 한번 방문 해 보세요~~

아트웍 디자인에 대한 자료뿐만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에 관련된 정보도 많아서..
아이디어나 컨셉기획 참조 하시는데에는 더할 나위없이 도움이 되는 사이트이네요~~

조만간... 기존에는 디자인 자료에 대한 다운로드도 제공했었는데.
이부분도 리뉴얼을 해서 다시 제공한다하니..

여러모로 디자인에 관심 있는분들에게는 좋은 정보의 사이트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주말엔 날씨가 많이 춥더니만..
오늘은 추위가 한풀 꺾였다고 하네요...^^

다들 점심시간엔 잠시라도 차갑지만 시원한 공기도 마시면서 일하세요~~

오늘하루도 무조건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