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자료실/디자인_팁/강좌

크리스마스 트리용 3탄~!! 포토샵으로 장식볼 만들기~!!



크리스마스 트리용 3탄~!! 포토샵으로 장식볼 만들기~!!

오늘은 어제 미리 알려 드렸던 것처럼 크리스마스 크리용 제 3탄~~!! 그 마지막 강좌소개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할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장식볼에 대하여 그 제작방법을 소개합니다.




또한 앞서 소개해드렸던 위 강좌들과 같이 사용하시면 더욱 활용도가 높은 크리스마스용 디자인을 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럼 크리스마용 트리 제작에 사용할 그 마지막 강좌를 소개합니다~~




포토샵 - Christmas Tree 만들기③ - 장식볼
포토샵 > 효과/일반 더 많은 강좌보기



디자인스푼출처 - WWW.DESIGNSPOON.COM

오늘은 앞서 소개해드렸던 강좌내용보다는 조금더 쉽지는 않았나요??
만약 쉽다고 느껴지셨다면~~ 점점 포토샵이 익숙해지고 있다는 징조일것입니다~~^^

이왕이면 이왕 시작하신거 포토샵이 계속 손에 익숙해질때까지 꾸준한 반복을 하시길 권유합니다~~

제가 요즘도 계속 개인적인 프로젝트때문에 늘 밤샘을 밥먹듯이하고, 숨쉬시간이 없네요..ㅜㅜ
그래서인지 또 포스팅도 날로 먹고있고... 이웃블로거님들 방문도 전혀못하고 있네요..흑흑
제가 저의 소중한 이웃블로거님들을 절대 잊은건 아니니~~~ 저 잊지말아주세요~~~흑흑

이번주 급한 프로젝트만 끝내고나면... 예전처럼 다시 자주자주 방문하여 인사도 드리겠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해보니 이웃블로거님들의 소중함이 점점 현실로 다가오면서...
방문을 안하고 댓글활동을 못하고 있으면, 포스팅을 써야하는 압박고 함께 늘 불안하네요...ㅋㅋ
이것도 블로그 운영하시는분들의 공통적인 증세이겠죠??? ^^:

여하튼~~ 전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오니 잊지만 말아주세요~~^^:

그럼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시구요~~~ 무조건 화이팅입니다~~^^